본문 바로가기
LIFE/COOK

백종원의 [길거리토스트] 만들기!

by 스마일:-) 2020. 3. 12.
반응형

집에 양배추가 남아서 써야 하는데 필요한 재료도 간단하길래

 

샌드위치 햄이랑 슬라이스 모짜렐라치즈 더 사 와서 만들어봤어요!!

원래 대부분 채다치즈를 쓰지만 친구가 채다치즈를 안 좋아해서 모짜렐라치즈로 바꾼 거예요~

 

개인적으로 전에 포스팅한 불고기 샌드위치가 더 맛있는 것 같지만,

 

이건 길거리 음식 느낌으로 무난하게 맛있어요!

 

백종원씨가 초간단버전인 기본토스트, 치즈버전토스트를 만들었지만,

제 입에는 너어무 무난할 것 같아서 햄치즈 버전 토스트로 바로 만들어 볼께요!!

 

*햄 치즈 버전 토스트

[재료]

식빵 2장
달걀 2개
양배추 1/3컵(30g)
대파 1/3컵(30g)
당근 1/2큰술(5g)
슬라이스햄 2장
슬라이스치즈 2장
황설탕 2큰술 (20g)
꽃소금 적당량
마가린 적당량 (버터 사용해도 좋아요!)

케찹이랑 마요네즈도 있으면 좋아요~

[만드는 법]

1. 양배추는 가늘게 채 썰고 대파는 송송 썰어 준비한다.
2. 당근은 잘게 썰어 준비한다.
3. 컵에 달걀 2개를 잘 풀어준 후 양배추, 당근, 대파, 소금을 넣어 섞는다.
4. 프라이팬에 마가린을 두르고 달걀물을 부은 후 식빵 2장을 올려 익힌다.
5. 달걀이 익으면 뒤집어 프라이팬에 마가린을 둘러 가며 식빵을 구워준다.
6. 프라이팬 한 쪽에서 슬라이스 햄을 노릇하게 구워 달걀 위에 올려준다.
7. 슬라이스 햄 위에 슬라이스 치즈를 올린다.
8. 황설탕을 치즈 위에 골고루 뿌려 준 후 반으로 접어준다.
9. 빵이 노릇해지면 완성 그릇에 옮겨 담아 반으로 자른다.

 

꼭 달걀은 2개를 쓰라고 했는데, 2개로 만들어봤더니 정말 너무 계란이 많아서 저는 계란 1개씩 넣었어요ㅠㅠ

 

일단 재료들을 준비해 주세요!

 

 

 

그리고 길거리에서는 컵에 이렇게 넣으면서 한다면서요?!!!

 

백종원씨가 자기 빽다방 컵에다가 해야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종원유튜브는 요리하는건데도 보는재미가 있어요!

 

 

 

계란 익히면서 옆에 햄도 구워주세요~~

 

 

백종원씨는 간단하게 해먹을 때 저기 계란물에다가 식빵 2개 바로 얹어서 접어서 먹던데,

저는 그걸 5번은 봤으면서 잊어버리고 계란을 뒤집어 버렸지 뭐에요ㅋㅋㅋㅋㅋ

그대로 붙혀서 먹으면 계란이 안움직여서 먹기 편했을 텐데 어렵게 먹어버리기~~

 

마아가린 대신 버터를 뭍힌 직접 만든 식빵에 계란 얹고,

 

햄 2개 얹고,

 

슬라이스 모짜렐라 치즈에다가 설탕 뿌리고, (코리안 스트리트 토스트는 설탕이 꼭 들어가야 한다고ㅋㅋㅋㅋ)

 

 

먹었더니 뭔가 햄의 짭짤함이 있는데, 뭔가 부족한 느낌?!!!

 

 

 

그래서 케찹이랑 마요네즈를 뿌려주었어요!!!

(사진이 왜이렇게 허옇게 나왔죠?ㅠㅠ)

 

 

 

그리고 먹었더니 내가 아는 그 길거리 토스트맛?!!

 

 

설탕 덕분에 아주 달짝지근 해요ㅋㅋㅋㅋㅋ

 

 

 

그럼 다들 맛있게 만들어 드세요!!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z-XcuZL80L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