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

[통큰샤브] 여수 샤브샤브 뷔페 무한리필

by 스마일:-) 2020. 3. 28.
반응형

전남 여수시 망마로 25
매일 11:30 - 22:00

여수에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친구가 샤브샤브 먹고싶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사실 샤브샤브를 별로 안좋아해서 거즘 3년만에 먹는건데, 샤브샤브 뿐만 아니라 다른 것들도 있다고 해서 따라왔어요!

뷔페라 가격은 인당 18900원이에요~

샤브샤브에 넣어먹을 채소들이 있구요

그 외 내가 먹을만 한 각종 요리들도 있어요!

샤브샤브 고기는 목심이랑 우삼겹 두 종류가 있어요!

그리고 샐러드랑 과일과 쿠키도 있어요~

한 편에는 초밥도 있는데, 전 초밥도 안먹어서.....🤣

그리고 탄산도 원래 있는데 이 날은 없었어요!
저는 다행히(?) 탄산도 안먹어서 여기 음료를 마셨죠
석류는 감미료 넣은 맛이라 매실 추천이요~

세팅된 테이블에서 가져온 고기랑 채소 넣고 알아서 먹으면 끝~~

라이스페이퍼도 있는데, 저희는 싸먹는게 귀찮아서 쓰지 않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팥빙수도 만들어 먹을 수 있는데 패스!

 

샤브샤브 별로 안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조금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여기에 오리고기랑 단호박샐러드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육회는 전문점이 아니라 아주 맛있다!은 아니지만 오 먹을만 한데?정도였어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