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

[고로케삼촌] 1913송정역시장 고로케

by 스마일:-) 2020. 3. 27.
반응형

광주 광산구 송정로 8번 길 11

화수목금토일요일 11:00 - 21:00

월요일 휴무

하루 준비한 고로케가 판매가 완료되면
조기마감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최근에 파리바게트에 갔다가 먹고 싶은 빵이 없어서 고로케를 사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는데 2개밖에 안사와서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아예 전문점으로 가보자! 해서 송정역시장 고로케삼촌에 가보았어요

 

몰랐는데, 송정역시장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고 가격도 저렴하더라구요?!!

참고하라고 사진을 찍어 왔답니다~

 

 

 

 

 

 

 

시장길 따라 걷다 보면 보이는 고로케삼촌!

 

 

 

 

 

 

일단 top 3랑 피자고로케를 시켰는데,
하나 더 사서 5개 사면 천 원 할인된다고 해서 피자고로케 하나 더 구매했어요ㅋㅋㅋㅋㅋㅋ

 

 

 

 

원래 나오자마자 바로바로 팔린다고 해서 없을까 봐 걱정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이 못 나와서 많이 남아있더라구요ㅠㅠ

덕분에 저는 여러 가지 맛을 맛볼 수 있었답니다!

 

 

 

 

이건 제가 가장 기대하던 피자 고로케
이게 가장 나온 지 오래된 거라 데워주기는 하셨는데 겉면이 안 바삭해서 그때는 덜 맛있더라구요ㅠㅠ
집에서 하나 오븐에 데워먹으니까 다시 겉면이 바삭해져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건 매콤 매콤 돈고추 고로케에요
저는 매콤하기도 하고 고기가 두껍게 들어있어서 그런지 이게 가장 맛있었어요!

 

 

 

 

이건 폭신폭신 감자 고로케에요!
친구는 감자를 좋아해서 이게 가장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고로케는 이 정도로 안에 많이 들어있지 않은데 감자고로케는 속이 꽉 차있어요!

 

 

 

이건 게살 크림새우 고로케에요
제가 새우를 먹어버리고 찍어서 새우가 안 보이네요ㅋㅋㅋㅋ

 

 

 

 

다 먹고 보니 오리지널 잡채 고로케를 안 먹었더라고요!??
다음엔 잡채 고로케도 먹어봐야겠어요!!

----------(수정)------------------

잡채 고로케를 먹어보았어요!

그냥 잡채맛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무슨 고로케를 먹든 갓 만든게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그럼 다들 맛있게 드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