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

선운점 야채고로케가 맛있는 [미미고 찹쌀꽈배기]

by 스마일:-) 2020. 3. 26.
반응형

 

광주 광산구 선운로 20번 길 54 1층
10:30 OPEN 21:00 CLOSE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한다고 해요!

 

이건 그냥 유채꽃 보러 가는 길에 지나가다가 오픈한 게 보여서 새로 생겼네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송산유원지 갈 때 간식이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서 방문해 보았어요!

 

 



 

점심 먹고 만난 거라 애매한 시간이기도 하고 인터넷에 뜨지도 않는데 기다리는 사람 많아서 얼른 사 가지고 나왔어요!
제가 먹고 싶던 고로케는 다 팔려서 없더라구요ㅠㅠ

 

이건 메뉴판이에요~

 

 

 

 

사 가지고 와서 송산유원지에 앉아서 먹었어요!

 

 

 

밥을 먹고 만난 거고 내가 먹고 싶던 게 없어서 (저는 도넛츠를 별로 안 좋아해요😅) 남아있던 것 중에 고른
찰도너츠랑 흑미팥찰도너츠 찹쌀 고구마도너츠

 

 

 
제 입에는 그냥 쫀득쫀득한 도너츠 맛이였어요...!
고구마도 예상하는 그 맛!?
제가 도너츠를 좋아하는 사람이면 리뷰를 더 잘할 수 있었을 텐데 아쉽네요....!

근데 미미고 찹쌀 꽈배기가 알고 보니 체인점이더라구요!??? 꽤 가게들이 많더라고요~

사람들이 엄청 많던데 다음에는 꼭 고로케를 먹어볼 거예요!!

 

 

 

---------------------------- 재방문했어요!!

아침에 오픈하자마자 갔는데도 사람들이 계속 오더라구요....!??

코로나라 식당들 다 조용한데 사람이 계속 와요ㅋㅋㅋ
가격이 저렴한데, 포장이라 그런가......?

이번엔 내부 사진도 찍어왔어요!

 

 

 

오픈하자마자 간 거라 진열된 도너츠가 많더라구요👍👍

 

 

 

핫도그도 메뉴에 있어서 그런지 문 옆에 소스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포장해서 왔어요!

 

 

 

친구 동생이 먹고 싶다고 해서,
핫도그랑 치즈스틱 빼고 다 사왔어요!

 

 

 

찹쌀 꽈배기가 메인 메뉴인데 모양이 살짝 이상해도 아주 쫀득쫀득 맛있어요!

 

 

저는 먹고 싶던 야채고로케를 먹었는데,
방금 튀겨서 받아온 거라 정말 맛있더라구요!

잡채고로케가 아니어서 처음 안에 보고 이게 뭐야 했는데
짭조름하고 맛있어요!
안에 다 빵인 줄 알고 실망할 뻔했는데 감자도 들어있는데 빵같이 보이는 거예요!

 

 

 

 

냠냠 저는 야채고로케를 가장 맛있게 먹었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