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

봉선동 [eggcellent 에그셀런트/MOS BURGER 모스버거]

by 스마일:-) 2020. 3. 24.
반응형

스터디카페에 있다가 간단하게 밥먹으려고 들린 에그셀런트랑 모스버거
둘이 같은 공간을 공유하고 있지만, 계산은 각각 해요!

전에 왔을 때는 에그셀런트가 문을 닫아서 못 먹었는데, 오늘(토요일)은 저희가 1시에 갔는데 시키고 나서 바로 품절되더라구요!???

일단 왼쪽이 에그셀런트에요

광주 남구 제석로 104
평일 09:30 - 20:00
주말 09:00 - 14:00

저기 보이는 무인키오스크에서 알아서 결제하면 된답니다!

메뉴는 에그드랍이랑 느낌이 비슷해요!!
근데 조금 더 가짓수가 많고 마늘식빵이 아니라는점!?


 

 

그리고 여기는 오른쪽은 모스버거에요
여기 말고는 처음 들어봤는데, 전에 에그셀런트 왔다가 문닫아서 아쉬운 마음에 여기서 먹고 간 적이 있어요!

광주 남구 제석로 104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다른 체인점 버거집들은 내용물이 진짜 부실하잖아요!? (맘스터치 제외)
그런것 치고는 괜찮은 것 같아요~
이번에도 에그셀런트로는 부족할 것 같아서 하나 시켰어요!

 

 

 

공간을 같이 사용하기 때문에 먹는 곳에 구별이 없어요!
근데 밖에 간판 위치로 봤을 때 가운데 식탁은 버거집 식탁 같아요ㅋㅋㅋㅋㅋ

 

 

이건 저희가 시킨 새로나온 버거인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머쓱)
이름에 애그가 들어갔던것 같아요........
세트메뉴가 4900원이라 엄청 싸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가격대비 버거도 괜찮았고, 감튀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건 사실상 더 일찍 시켰지만 주문이 밀려있어 더 늦게 나온 에그셀런트 메뉴들
새우들어간거랑 불고기 들어간건데 이것도 이름이 기억이 잘......ㅎㅎㅎ

 

에그드랍 먹을 때는 주 메뉴를 위에만 올려줘서
아래부분 먹을 때는 빵만 있어서 좀 그랬는데, 여긴 안에도 주메뉴를 넣어서 주더라구요!
그래서 다 먹을 즈음에도 불고기와 새우맛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

그럼 다들 맛있게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