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

[파스타부오노] 선암동/선운지구 호남대점 양식 가성비 맛집

by 스마일:-) 2020. 4. 1.
반응형

광주 광산구 어등대로 418-2

 

 

오랜만에 양식을 먹어볼까 해서 파스타부오노에 갔어요😆😆

전대 앞에도 있는데 가성비가 좋아서 몇번 가봤던 곳이에요~~

근데 뭐 먹지 생각했을 시점에 마침 선운지구에 있어서
선운점 파스타부오노에서 먹어보았어요!

이건 메뉴판이에요~~

(다시 가보니 바뀌었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다음에 또 가면 수정할께요~
참고로 조금씩 가격인상이 있었어요)

 

 

 

 

 

사람들이 은근히 있어서 한 곳만 찍어 보았어요
내부 테이블은 이런 느낌이에요~

 

 

 

 

저희가 시킨거에요!
피자는 조만간 먹을 예정이라 파스타만 시켰어요~

 

 

 

아, 여기는 음료가 무제한이에요~

 

 

 

 

 

빠네 스페셜 크림 스파게티
원래 빵 있던 게 있었는데 메뉴가 바뀌었나 봐요!!
이건 피자 도우를 아래에 깔아서 만든 것 같은데
이것도 아주 괜찮았어요~~

 

 

 

 
이건 베이컨 토마토 스파게티!
해물이랑 고민했는데, 저희는 홍합 조개 이런 걸 안 먹어서 그냥 베이컨으로 주문했어요!
우리가 아는 그 맛!??

 

 

 

그리고 이건 또 방문했을때!

위에는 새우게살 크림스파게티에요!
새우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고 게살은 맛살인 것 같긴한데 괜찮았어요 😆

아래는 위에랑 같으니까 생략!

그리고 이건 로제 새우 파스타




그리고 페퍼로니 피자
페퍼로니 피자는 페퍼로니가 짠 곳이 많은데
여긴 단짠단짠 느낌이라 더 맛있어요!



 

전체적으로 맞는 그냥 무난무난하고 (근데 사실 양식은 재료가 엄청 특별하지 않으면 제 입에는 다 고만고만해서.....) 가격이 저렴해서 가성비가 좋아요!!!

간식으로 닭꼬치를 먹고 왔는데도,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간단히 양식 먹고 싶을 때 추천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