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

[별미손만두] 피가 얇은 즉석 손만두

by 스마일:-) 2020. 4. 4.
반응형

 

광주 북구 북문대로 245

 

배가 안고파서 간단한 간식거리를 먹어봐야지!생각하다가 만두를 먹기로 결정했어요!

늦은 저녁시간이라 박소영왕만두는 가도 못먹겠길래 방문한 별미손만두집~

언제 열고 언제 닫는지 잘 모르겠는데 저녁 약 8시쯤이였는데 열어 있었어요!!

 

 

이건 나름 메뉴판이에요~

만두만 파는게 아니고 분식류랑 김밥을 팔더라구요!?

 

 

그리고 인터넷이 써져있는 것보다 가격이 조금 오른것 같은데 참고하세요!!

그리고 고기만두랑 교자만두는 따로 써 있지만 그냥 동일한거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고기만두 교자만두 김치만두를 시켰는데
고기만두랑 교자만두랑 메뉴를 합쳐서(?)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오뎅이랑 단무지랑 주셨고, 간장은 테이블에 비치되어있는거 양것 따라서 먹으면 되요!

 

 

 

 

이건 고기만두이자 교자만두!
피가 꽤 얇은데, 이거 먹을 동안 옆에서 만두피를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당면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당면이 많아서 그런지 그냥 쏘쏘했어요!

시중에 파는 만두들은 좀 짠데 이건 너무 안 짜서 꼭 간장에 찍어 먹어야 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김치만두에요!
이건 나름 김치가 들어가서 간장 안 찍어 먹어도 괜찮아요~

 

 

 

원래 제가 단무지를 잘 안먹는데 단무지랑 같이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제 입에는 너무 밍밍했지만, 조금 더 나이있는 어른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에요~

그럼 다들 맛있게 드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