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PLAY

[보드게임카페-박스] 비오는 날에도 / 2명이여도 재미있는 광주 보드게임카페

by 스마일:-) 2020. 1. 6.
반응형

광주 동구 충장로 84-1 지하 1층

평일 13:00 - 24:00

주말 12:30 - 24:00

 

 

전에 갑자기 보드게임이 너무 하고 싶어서 친구랑 3명이서 보드게임을 하러 갔었어요!

그때 아주 재미있던 기억이 떠올라 2명이서 또 방문한 보드게임 카페 박스

비 오는 날에도, 눈이 오는 날에도, 밖이 더워도, 미세먼지가 많아도 전~~혀 상관없는 실내 데이트 코스랍니다!

 

 

12월 이후로 와서 요금이 인상된 건 잘 모르겠지만 수입금의 일부를 좋은 곳에 쓴다고 하네요!

 

 

 

 

 

 

 

 

가장 중요한 요금제!!

다른 보드게임 카페를 간지 너무너무 오래되어서 비싼 건지 싼건지 가늠은 안 가지만

평소 비싼(?) 카페랑 비교했을 때는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왜냐면 직원분이 직접 게임을 추천해 주고, 게임 룰을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고

게임 도중에도 룰에 대해서 궁금한 게 있으면 직접 와서 알려주신답니다!

 

 

 

 

요금제

 

 

아 그리고 몰랐는데 평일에 3시간 이용료를 골랐을 때 3시간은 설명해주시고 마감 전까지 설명 없이 추가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저희는 3시간 놀기 전에 지쳐서 나왔는데 체력 넘치시는 분들은 더 놀다 와도 될 것 같아요!

 

 

 

 

저희는 2번 방문 모두 음료는 주문하지 않았지만 주문 시 이용요금은 더 줄어들어요! (대신 음료값이 나가기 때문에)

 

 

 

 

 

 

 

전에도, 이번에도 3가지 정도의 게임을 2번씩 했더니 시간 금방금방 가더라구요!!

 

 

 

 

 

 

 

 

 

 

 

게임하다가 게임 내기로 주문한 씨앗호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전문점이 아니라 사 온 거니까 맛은 쏘쏘

 

 

 

 

 

 

 

 

 

 

전에 왔을 때는 게임 내기로 보드게임 카페 요금을 내기로 했는데 제가 다 냈어요....ㅎ.ㅎ

 

게임 내기하면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니 게임 내기해보는 것도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