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PLAY

요이치 욜로 무선 삼각대 셀카봉 3세대 개봉 및 사용후기

by 스마일:-) 2020. 1. 28.
반응형

예전에 놀러 갈 때 큰 맘먹고 삼각대를 사긴 했는데,

막상 놀러 갈 때 부피가 너무 커서 들고 다니기도 어지간히 불편하고

또 고정하는 곳이 삐뚤어져 있는 것 같길래 힘 좀 썼더니 부서져 버리더라고요ㅠㅠㅠ

리모컨도 멀다고 안 먹힐 때도 있고, 어느 날은 모르고 가져갔는데 전지가 부족해서 안되더라구요....ㅎ

 

그래서 그래도 그냥 얼마 사진 찍지도 않는 거

리모컨 전지도 갈고 부셔버린 것도 그냥 떼지기만 한 건데 붙여서 쓸까 고민하다가

그냥 요이치 욜로 무선 삼각대 셀카봉 3세대로 장만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장 필요했어서 쿠팡에서 찾아보고 있었는데 후기가 좋더라고요!

4세대는 액션캠(?)도 쓸 수 있다는데 저는 딱히 안 필요할 것 같아서 5천 원 저렴한  3세대를 구매했어요~

 

 

 

 

받은걸 열어보면 셀카봉이자 삼각대, 파우치, 리모컨 충전 잭이 들어있어요!!

 

셀카봉으로도 써야 하니까 엄청 작아서 작은 가방에 들고 다니기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건전지가 아니라 충전식 리모컨이라 건전지가 언제 떨어질까 하는 불안감도 없고요!

 

 

 

 

 

쭉 펼쳐보면 이런 느낌?? 최대 90cm라고 하네요~

 

아래만 삼각대라 바람 부는 날에는 아슬아슬할 것 같다는 분들이 많은데 저도 공감되긴 해요!

근데 뭐 바람 많이 부는 곳에서는 어차피 삼각대도 날아가요ㅋㅋㅋㅋ

 

나름 아랫부분도 연장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그래도 짧은 편이긴 하지만요!

 

 

 

 

그리고 리모컨이 바로 붙어 있어서 어디 두고 다닐까 봐 걱정하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저는 놀러 가서 아주아주 잘 쓰고 왔어요~ 사진 찍고 싶을 때 금방금방 펼쳐서 쓸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쿠팡에서 34800원에 구매해서 다음날 바로 쓸 수 있었답니다!

 

전에 삼각대도 2만 원~3만 원 했던 거 같아서 조금 더 투자해서 좋은 거 샀다고 생각하려구요

 

고장도 잘 안 날 거 같고 아주 만족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