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PLAY

[자작나무숲] 겨울왕국 같은 강원도 인제 자작나무숲길

by 스마일:-) 2020. 1. 25.
반응형

강원 인제군 인제읍 자작나무 숲길 760 자작나무 숲 안내소

매일 9시~17시

 

 

인스타에서 '겨울에 갈 만한 곳' 하면 '인제 자작나무숲'이 계속 보이길래 꼭 가야겠다고 마음먹었던 곳!

 

트래킹 코스가 여러 가지라고 안내판에는 써있는데 내가 간 날에는 하나의 길 밖에 없었던 것 같기도?

 

왕복 3시간정도 걸리기 때문에 5시라고 써져있지만 2시에 마감되므로 꼭 그전에 가길!!

 

내가 내려오는 길에 2시 20분인가 되어서 입구로 올라오시던 분들은 못 들어가시고 돌아가셨다ㅠㅠ

 

 

 

 

 

 

들어가는 길에 있는 인제 마스코트??

 

 

 

 

 

자작나무 숲 가는 길에 자작나무가 조금 있는 곳도 있다!

 

하지만 위에 더더더 많다~

 

 

 

 

 

 

 

 

 

인스타에서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길래 나도 찍었다 :-)

 

 

 

 

 

눈이 왔었더라면 더 오르기 힘들었겠지만,

 

대신 여기가 더 예쁘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

(참고로 눈이 많은 날에는 아이젠을 착용하지 않으면 입장 불가하다!)

 

 

 

 

 

 

 

예쁜 자작나무 숲을 보기 위해 3시간이나 등산 아닌 등산을 해야 해서 다음에 또 올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정말정말정말 예뻐서 한 번쯤은 꼭꼭 가보길 추천한다!!!

 

대신 즐길거리가 있는 건 아니라서 정말 자작나무 숲만 보고 오는 거라

 

큰 기대를 가지고 가면 약간 허무할 수도 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