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COOK

내돈내산 와플메이커 3 in 1 키친아트 / 와플메이커로 여러가지만들어 먹기

by 스마일:-) 2020. 9. 19.
반응형


어느 날 갑자기 크로플과 함께 더 핫해진 와플메이커

와플이 가끔 생각나긴 하지만 빵도 잘 안먹는 내가 막상 사도 와플을 잘 해먹을꺼 같지 않아서 거의 1달간 살까말까 고민했다

하지만 결국 크로플을 집에서 만들어 먹겠다는 의지로 택배비까지 42000원인가 주고 산 가정용 키친아트 와플메이커
(그 사이 이 제품 가격이 살짝 올라간듯,, 사실 더 늦게 받으면 조금 더 싸게 살 수 있었는데 성질급한 나는 바로 받을 수 있게 시켰다)

다른 와플메이커들도 많았지만 어짜피 산다면 그릴드 샌드위치도 만들 수 있는 걸로 사야지! 하다가 가성비 좋다는 대우 와플메이커를 찾았다

대우꺼랑 키친아트꺼랑 수입하는 곳이 아애 같아서 파는 곳에서 대우 아니면 키친아트 보내준다고 했는데 나는 키친아트 와플메이커가 왔다



음식(?)마다 딱 먹기좋게 되는 시간이 달라서
3분마다 열어서 확인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주로 3분 뒤면 잘 되어있다ㅋㅋㅋㅋㅋㅋㅋ




1. 크로플
가장 먹고싶었던 크로플!
크로플 생지 사서 보니 너무 작아서 누구코에 붙이나 했는데
와플메이커 크기랑은 너무 잘 맞아서 맘에든다!



메이플 시럽을 안샀더니,,,, 약간 아쉽


그래도 시나몬 가루랑 엑설런트랑 먹으면 충분히 맛있다!
(메이플 시럽 꿀로 대체;;)

 
2. 꿀호떡
기대하던 꿀호떡



원래 꿀호떡 안 사먹는데 이렇게 먹으니 정말 맛있다
대신 꿀호떡이라서 엄청 달아서 딱 2개 먹으면 좋다



3. 오매기떡
이건 겉은 쑥떡이고 안에 팥앙금이 들어있는 오매기떡!



바삭바삭한 떡을 먹을 수 있다!



4. 감자전
처음에 진짜 감자만 넣었더니 모양이 안 예뻐서
급하게 부침가루 물 쪼오금 부어줬다


이건 생각보단 바삭바삭하지 않아서
다음엔 그냥 만들어 먹을듯,,,?

 

5. 가래떡
막 만들어진 가래떡


안은 말캉말캉 쫀득쫀득 겉은 바삭바삭하고 달달해서
아주 맛있다! 대신 금방 배불러서 이것도 조금만!
꿀 뿌려먹으면 더 맛있다!!!



6. 만두
비비고 고기만두로 만들어 봤는데,
얇은피이다 보니 누르니까 터졌다ㅠㅠ
다음엔 얇은피 아닌걸로 해먹어봐야지!
그래도 맛있었다!!



7. 옥수수 치즈 샌드위치
이건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고싶어서!



생각보다 식빵이 커서 모양이 안예쁘다
다음엔 겉에 색 다른부분들 다 잘라야지



그래도 치즈쭉쭉 늘어나고 엄청 맛있다!!

 

8. 불고기 파니니
이건 아필코에서 먹는 불고기파니니가 생각나서
백종원 레시피로 만들어보았다



그리고 샌드위치 만들 때 남은친구들도,,,



너무 두꺼워서 눌릴까 고민했지만 힘으로 누르면 다 눌린다ㅋㅋㅋㅋㅋㅋㅋ
대신 식빵이 엄청 얇아지고 바삭바삭 해 진다

3개나 만들었는데 1개만 먹어도 배부르다,,,
다행히 가족들이 같이 먹어줘서 아주 맛있게 먹었다!



다음에 또 추가되면 추가하겠다
그럼 안녕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