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CAFE

[플로르델마르] 상무지구 꽃반지 주는 플라워 카페

by 포도초무침 2019. 12. 11.
반응형

광주 서구 운천로 213

매일 08:00 연중무휴

 

 

 

(참고로 이 글은 포도초무침이 아니라 아브루가 작성하였습니다)

 

 

 

메뉴판은 안찍고 냉장고(?)만 찍었네요....ㅎ

저기 아래 제가 시킬 꿀딸기라떼가 있네요!!

 

 

 

 

 

 

 

음료를 주문하는 곳은 이렇게 생겼어요~

사진에 안 찍힌 오른쪽에 작은 꽃집이 함께 있어요 :-)

그리고 2층은 손님은 올라갈 수 없답니다!

 

 

 

 

 

 

 

 

이건 볕이 드는 저희 앞자리 사진... 너무 예쁘게 빛이 들어오죠?!!!

 

다른 자리들도 많았지만 사람들이 계셔서 사진은 생략!!

 

 

 

 

 

 

 

 

 

꽃집이랑 같이 하는 카페여서 그런지 음료를 시키면 이렇게 꽃반지도 같이 줘요!🌼

 

생화라서 하루면 꽃이 흐물흐물 해 질 줄 알았는데 3~4일정도는 꽃이 잘 살아있더라구요~~🌸

 

 

 

 

 

 

저희가 시킨 꿀딸기라떼랑 카페라떼에요!

 

꿀딸기라떼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ㅎㅎㅎㅎ

병도 음료 가격에 포함되어 있는데, 병이 너무 예뻐서 집에 가져와서 쓰고 있어요!!

 

 

 

 

 

꽃반지 받고 싶다면 상무지구 플로르델마르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