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CAFE

[아필코 본점] 첨단 여유롭게 브런치 먹기 좋은 카페

by 포도초무침 2019. 12. 12.
반응형

 

 

광주 광산구 첨단중앙로124번길 27 더124빌딩
매일 09:00~23:00 (평일 및 일요일)

 

 

 

 

앞에 차가 세워져 있어서 사진을 잘 못찍었어요...

 

 

 

 

 

 

주차공간은 없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ㅠㅜ 2대 세울 수 있더라구요

저희는 근처 골목길에 세우고 갔어요

 

 

 

 

야외에 있던 테이블 날씨가 추워서 앉기엔...

 

 

 

 

 

 
두 명이서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서 누보 프렌치 토스트와 케일, 청포도 쥬스를 주문했어요..ㅎ 사실 먹다 보니... 양이 많진 않아서 무언가를 더 주문했죠☺️☺️
메뉴판을 제대로 못 찍었는데 2층에 팜플렛 형식으로 있길래 찍어왔어요 메뉴가 많아서 고르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아르바이트하시는 분 기다리게 해서 죄송해요ㅠㅜㅜ)

 

 

메뉴판

 

 

 

 

 
1층 사람 없는 쪽으로 찍어봤어요
ㄱ자형식으로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는데 사진 찍은 곳 말고 다른 곳은 엄청 푹신한 의자가 있어요!

 

 

1층

 

 

 

 

2층은 엄청 넓진 않지만 벽 쪽에 푹신한 소파(?) 의자(?)가 있어서 편하게 앉을 수 있어요
그리구 브런치 카페다 보니 접시랑 포크, 나이프 등이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2층

 

 

 

 

필터 때문에 청포도, 케일 쥬스가 마녀가 만드는 독극물 같이 나와버렸네요..ㅠㅜㅠㅜㅜ

가격 대비해서 양은 조금 적은 것 같으나 맛은 있었답니다

빵도 메이플 시럽 뿌려져서 달콤하면서 부드럽더라구요ㅎㅎㅎ

 

 

 

누보 프렌치토스트, 청포도케일쥬스

 

 

 

 

 

사실 저는 여기서 먹는 게 첫끼라... (3~4시쯤 도착했었던 것 같아요)

저걸로도 부족해서 여기서 유명하다는 자이언트 슈를 먹었어요

어렸을 적부터 정말 좋아해서 결혼식장 가면 후식으로 몇십 개씩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자이언트슈

 

 

 

 

 

크기 진짜 크죠?? 

안에 생크림으로 꽉꽉 채워져 있더라구요

보기만 해도 부드럽죠..? 느끼하거나 먹다가 물리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다시 간다면 무조건 시킬 것 같아요ㅎㅎㅎ

평상시에 슈를 정말 좋아한다면 강추!!!

 

 

 

안에 생크림으로 꽉찬 자이언트 슈

 

 

 

 

 

공부하기에도 의자나 책상 높이가 적당하구, 담소 나누러 가기에도 편한 의자들이어서 이미 인기가 많은 카페더라구요

브런치 카페로 유명한데 슈도 정말 괜찮았어요

분위기도 괜찮구 심심할 때 놀러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사실 저번 주에 쓰고있던 도중에 몸이 아파서 이제야 올리게 되었네요

날씨가 추워지니깐 감기도 걸리고 정신없었네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