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CAFE

[남양유업 더카페] 나주 남양유업에서 운영하는 카페

by 스마일:-) 2019. 12. 11.
반응형

 

전라남도 나주시 금천면 영산로 5785 남양유업

영업시간 10:00 ~ 16:00

점심시간 11:00 ~ 12:00

일요일 휴무

 

 

 

여기는 나주에 있는 남양유업에서 운영하는 카페인데요

 

남양유업 제품을 산 영수증을 가지고 가야 입장(?)할 수 있어요!

 

대신 현금 1000원에 음료를 구매할 수 있지요~ 카드 안돼요!!

 

 

 

근처 편의점에서 초코에몽을 샀는데 마침 이벤트 중이라 1+1으로 4병이나 겟겟!

 

10월에 카페 갔는데 12월에 블로그에 올린거 딱 들킨 영수증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2명이 함께 가서 영수증 2개 필요한 줄 알고 이렇게 구매했는데,

 

2인당 1장만 있으면 된다고 하나는 돌려주시더니 다음에 또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

 

 

 

그리고 들어가는 곳에서 신분증을 맡기고 출입증을 받아야 해요!!

 

 

 

전체 내부 분위기는 이러해요! 웅장하죠?!

 

 

 

 

여긴 2층인데 아이들은 2층 출입 불가예요! 여기 꽂혀 있는 책들을 볼 수 있어요~

 

 

 

햇살 좋은 날에 밖에만 봐도 너무 그림 같아요!!

 

 

 

 

여긴 계단 아래에 있는 곳인데 화장실 갈 때까지 있는지도 몰랐던 곳이에요~

 

 

 

 

카페라떼랑 고구마라떼 먹은 것 같아요!

 

 

 

여긴 화장실인데 예뻐서 찍었어요 ㅋㅋㅋㅋ

 

 

 

 

저희는 평일 오전에 가서 사람들이 정말 없었는데 주말에 가면 사람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분위기도 좋고 예뻐서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