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CAFE

[무르익] 광주 첨단 핑크뮬리가 예쁜 카페 무르익

by 스마일:-) 2019. 12. 10.
반응형

광주 북구 양산제로 77

매일 11:00 - 22:30

 

 

11월에 갔지만 이제야 올리는ㅠㅠ

첨단에 있을 때 예쁜카페 찾다가 찾은 카페 무르익

인스타에서 많이 보긴 했는데 여기가 거긴지는 몰랐어요 ㅎㅎㅎ

 

 

 

 

입구부터 완전 취저..... (들어갈 때 아니고 들어갔을 때 보이는 쪽 입구사진이에요)

 

 

 

 

 

 

하얀커튼이 분위기 다했죠?

 

 

 

 

 

안에도 넓고 자리도 많아요!

 

 

 

 

 

여기는 안에있는 포토존인듯?! 인스타갬성....

 

 

 

 

 

 

이건 아까 두번째 사진 나갈 때 다른 각도에서 찍은거....! 어두워져도 어두운대로 예쁘죠?!

 

 

 

 

 

 

핑크뮬리가 끝물인데도 관리가 잘 되어있더라구요!!

근데 왜 이 사진만 화질이 이렇게 안좋죠...?ㅠㅠ

 

 

 

 

밖에도 은근 자리 많아요!

이런 의자도 있고 아래사진 보면 푹신한 의자도 있어요!

 

 

 

 

밖에 앉아있는 곳도 완전 취저....

저기도 포토존 보이죠?!

 

 

 

 

 

해 질 때 정말정말 예뻐요....ㅠㅠㅠ

사진을 몇 장을 찍었는지....!!!

 

 

 

 

안에서 마시면 머그잔에,

밖에서 마시면 종이컵에 주시는거 같더라구요!

 

메뉴판은 잊어버리고 안찍어 버렸.....ㅎㅎ

더티모카랑 핑크솔티카라멜이 대표메뉴인것 같아요!

 

 

사진 오른쪽핑크에 솔티카라멜은 생각보다 달아서 친구는 못먹었어요 ㅠㅠㅠ

핑크솔트때문에 짭잘하기도 하고 묘한 맛이였어요!

6,000

 

오래전에라 기억이 안나는데 사진 왼쪽이 아무래도 저는 단밤라떼였던 것 같아요....!

저는 단거 좋아해서 잘 마셨죠!

5,600

 

그래도 카페 분위기가 너무너무 좋아서 사진찍기에 좋은 카페인듯?!

광주에서 핑크뮬리 보고 싶다면 사진 맛집 무르익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