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

[청미장] 광주 산수동 곱창전골

by 스마일:-) 2020. 3. 5.
반응형

광주 동구 동계로 16-19

매일 12:00 - 22:00

월요일 정기휴무

 

 

코로나때문에 사람들 없는 동네를 가자고 해서 선택한 산수동!

 

사실 다른 집을 가려고 했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문을 닫았더라구요ㅠㅠㅠ

그래서 급하게 맛집잘알 친구가 서치해서 찾은 청미장!

 

들어오는 길이 미로여서 네*버 지도를 쓰지 않으면 길을 잘 못 찾을 수도 있어요ㅋㅋ

 

 

 

 

 

 

이건 메뉴판이에요!

 

여러 전골이 있는데, 곱창전골이 인기메뉴라고 해요!

 

 

 

 

 

그래서 저희도 곱장전골 (대) 에다가 우동사리를 추가했어요 :-)

아, 저희는 여자 4명이서 먹으러 간거였어요

 

 

 

 

 

 

저는 인생 처음으로 곱창전골을 먹어보는 거라서 정말 기대되었어요!

(막창은 엄청 좋아하는데 곱창은 사실 별로 안 좋아해서 구지 곱창전골을 시도해보지 않았거든요)

 

딱 처음에는 음... 이게 곱창전골인가? 싶었는데, 먹다보니까 점점 더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최근에 찌개, 국물류는 잘 안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술술 들어갔어요!

 

 

 

 

 

 

냠냠 어느정도 다 먹고 볶음밥이 그렇게 맛있다길래 시켰는데,

다른 블로거 사진 보고 '오 이정도면 배부르겠다' 싶어서 2인분 시켰는데.....

 

우리가 집에서 누릉지 해 먹는 정도?로 얇고 넓게 펴주셔서 사진에서 많아 보였던 거더라구요!!

 

여러분들은 낚이지 말고 많이 시켜서 드세요!! 

볶음밥에서 곱창전골맛도 날 줄 알았는데, 그냥 아애 다른맛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볶음밥보다 곱창전골이 더 맛있었어요! (당연한가....?)

 

 

 

 

 

다 먹고 나오니까 어둑어둑 해져 있었는데, 한옥이라 그런지 운치있고 좋더라구요!

 

 

 

 

동명동이랑 비슷한 느낌의 산수동 곱창전골 집이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