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

[장미맨숀] 상무지구 술집 핫플 장미맨숀

by 스마일:-) 2020. 2. 28.
반응형

광주 서구 상무민주로76번길 26-1

매일 18:00 - 07:00

 

 

인스타에 장미맨숀이 자주 떠서 나중에 가봐야 겠다고 생각했는데,

친구가 여기 치킨이 의외로 맛있다고 해서 가게된 상무지구 장미맨숀!!

 

 

 

일단 여긴 메뉴판!

 

 

 

기본안주가 저 강냉이여서 아쉽ㅠㅠ

 

 

 

세트메뉴로 파스타 + 치킨을 시켰다

 

 

꼬추 크림파스라를 골랐는데, 크림이라기보다 로제인것 같다

뭔가 라면스프를 섞은 맛이 나는데 별로 맵지않고 맛있다

 

 

 

 

이건 정통 후라이드 치킨인 것 같은데, 역시 갓 튀긴거라 맛있다

 

양념소스랑 소금을 주는데 양념이 우리가 아는 그 맛있는 맛이여서 이것도 괜찮았다

 

 

 

치킨 오는 사이에 거의 먹어버린 파스타....ㅎㅎ

 

 

사실 나는 감자튀김 더 먹고싶었는데, 

닭껍질도 무조건 같이 시켜야 해서 자제했다...ㅎㅎ

 

 

 

내부 분위기는 이런 느낌? 핫플답게 사람이 많아서 사진은 얼마 못찍었다

 

 

저기 마트에 있을법한 쇼핑 바구니에 낚시할 때 쓸것같은 바스켓안에 얼음이 잔뜩 들어있어서

거기에다가 냉장고에 있는 술들을 가지고 와서 넣어둔 뒤 알아서 마시면 된다ㅋㅋㅋㅋ

 

맥주가 싸다는데 맥주만 안마신듯?ㅋㅋㅋ

 

그럼 재밌게 노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