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

[하이웨이 타코] 광주 구시청 멕시코 요리 / 파히타

by 포도초무침 2020. 2. 20.
반응형

광주 동구 문화전당로 35번 길 12

일-목 12:00pm - 12:00 am

금-토 12:00pm - 2:00 am

 

 

 

원래 가는 타코집이 없어져버려서(ㅠㅠ) 다른 타코집을 찾다가 찾은 하이웨이 타코!

 

구시청에 있는데, 입구가 눈에 띄지 않아서

찾아간 거 아니고 그냥 가서 어디서 먹을지 찾아보는 거면 쓰윽 지나갈 것 같....ㅎ

 

 

 

 

 

 

 

 

내부는 정말정말 예뻐요!!

저녁이라 어둑어둑해서 더 분위기 있고 예쁜 것 같아요~

 

 

 

 

 

 

 

 

 

 

 

 

 

 

왜인지 모르겠는데, 메뉴를 수정 중이신지 리뉴얼 임시 메뉴판을 주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또띠아 추가가 1000원인건 직접 블로그 찾아서 알았어요...ㅎ

 

 

 

 

 

 

 

 

 

 

 

 

 

냠냠 저희는 파히타를 시켰어요!

또띠아는 부족해서 추가해서 더 먹었어요~

 

 

 

 

 

 

 

맛은 무난하게 맛있어요! 이런 타코집이 광주에 3군데밖에 없대요ㅠㅠ

 

하지만 양은 많지 않아서 남기지 않고 다 먹어도 양이 차지 않아요ㅋㅋㅋㅋㅋ

 

그래서 2차로 바로 옆에 있는 돼지똥꼬에 갔어요~ (다음 게시글)

 

 

 

(20.03.14 수정)------------------------------------

하이웨이타코가 올드스포로 리뉴얼 되었다고해요😅

아메라칸 음식점으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이제 타코는 여기서도 못먹는걸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