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

[명동게장] 여수 게장백반 정식 맛집

by 스마일:-) 2020. 2. 16.
반응형

전남 여수시 봉산남4길 23-26

매일 07:00 - 21:00

365일연중무휴. 브레이크타임없음

단체예약가능(별관까지 총330석 여수최대규모게장집)

 

 

 

어디 놀러가지 고민하다가 가장 만만한 여수 또 방문!
여수하면 게장이니까 또 다른 게장집에 갔다 (지금까지 여수 갈 때마다 다 다른 게장집 갔는데 다 맛있었음)

그래서 우리가 선택한 곳은 명동게장!

 

 

 

 

 

문앞에 포토존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내부사진은 생략할께요!

 

이건 메뉴판이에요~

 

 

 

 

우리는 게장백반정식 2인분 주문! (여기에 밥은 포함되어있다)

 

된장찌개 말고 조리하는게 없어서 그런지 주문하자마자 바로 음식들이 나왔다

 

 

 

3번 리필 가능하다는데, 간장게장 양념게장 각각 세는것 같다!

 

 

 

밥을 더 시켰더니 서비스로 누릉지를 주셨다! 오예

 

 

 
평일 점심이였는데도 사람이 많아 북적북적했는데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다

 

게장을 너무 많이 먹어서 당분간 게장은 자제해야겠다....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