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

[역전할머니맥주] 광주호남대점 오징어입 / 얼음맥주 맛집

by 스마일:-) 2020. 2. 4.
반응형

 

 

광주 광산구 선운로 1

 

 

[할맥/역전할머니 맥주] 메뉴판

sun-gun.tistory.com/m/235

 

[할맥/역전할머니 맥주] 메뉴판

[역전할머니맥주] https://sun-gun.tistory.com/m/111

sun-gun.tistory.com

 

 

 

어느 날 스터디원들이랑 술집에 갔다가 처음 먹어보게 된 오징어입!

하나하나 입을 빼서 먹어야 해서 되게 먹기 불편한데 그래서 더 천천히 먹을 수 있는 매력이 있어요~

 

역전할머니 맥주에는 오징어입이랑 땅콩, 김을 주는 메뉴가 있어서 오징어입 먹으러 자주 갔어요!

 
전 오징어입을 좋아하기 때문에!!

좀 많이많이 멀지만 광주에서 오징어입을 기가 막히게 잘 하는 호남대점으로 갔어요!

친구가 광주의 여러 역전할머니 맥주에 가봤는데 여기 광주 호남대점이 가장 조리도 잘 하고, 양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내부는 기차느낌? 전대점도 이런 느낌이에요!

 

 

 

 

1차로 시킨 오징어입! 아 정말 이맛이에요ㅠㅠㅠㅠㅠ 전에 못먹어서 한이됬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bbbb

 

맥주도 얼려놨던 컵에 줘서 얼음맥주라 정말 시원하고 맛있어요!

 

저는 술을 많이 먹는 편이 아니여서 작은컵으로 시키고, 다 먹으면 또 작은컵을 시키면 시원하게 또 먹을 수 있어요!!

 

 

 

 

 

 

이건 한바탕 먹고 또 시킨 새우마빡튀김이랑 오징어입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다른친구들이랑 새우마빡튀김 정말 맛있게 먹어서 저에게 "진짜 한번만 먹어봐~" 했는데

제 입에는 느끼한걸로ㅎㅎㅎ

 

 

 

 

 

여기 안주들이 다들 비싸지 않아서, 맥주 한 두잔 먹고싶을 때는 역전 할머니 맥주가 짱이에요!!

 

 

이건 추가로 올리는 다른 역전할맥에서 먹은 다른 메뉴!

이건 조대점에서 먹은거!

 

제 입에는 버터구이 오징어는 생각보다 느끼해서 별로였어요ㅠㅠ

 

 

 

이건 봉선점에서 먹은거!!

 

염통꼬치!! 처음 염통 먹어봤는데 오돌오돌해서 괜찮았어요!

 

이건 치즈 라볶이에요! 모두가 아는 그맛!

 

이건 짜파구리에요! 이건 쫌 짜요🤣

 

 

 

다음에 또 다른 메뉴 먹으면 추가할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