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

[창평전통안두부] 담양 몸에 좋은 두부요리

by 스마일:-) 2020. 2. 6.
반응형

전남 담양군 창평면 의병로 29

매일 10:30 - 21:00

둘째주, 마지막주 월요일 휴무 / 명절 휴무

 

 

 

담양에 산책갔다가, 어디서 밥먹을까 찾다가 간 창평전통안두부!!

 

 

 

 

 

 

 

 

 

메뉴판

 

 

 

 

 

 

이건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

 

저기 두부 차갑고 싱겁게 생겼는데, 따뜻하고 짭잘하다ㅋㅋㅋㅋㅋ

 

그리고 김치가 살짝 매콤한데 맛있었다!

 

 

 

 

 

 

 

나는 얼큰 순두부찌개, 친구는 청국장비빔밥을 시켰다

 

메인이 나오기 전에 콩물을 주시는데 정말 고소하다

 

 

 

 

 

순두부찌개는 직접 만든 두부라서 두부 모양이 몽글몽글하다

그런데 맛이 뭔가 묘하게 밍밍했다....ㅎ 뭔가 살짝 모자란 느낌?

어르신들 입에는 깔끔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다.

다행히 김치가 맛있어서 밥 먹는데 지장은 없었다

 

 

 

 

 

 

 

청국장비빔밥! 청국장냄새를 잘 못맡는데 냄새가 역하지 않아서 다행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