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

[청정게장촌] 여수 양념게장/간장게장 맛집

by 스마일:-) 2020. 2. 3.
반응형

전남 여수시 봉산남 4길 23-32

매일 08:00 - 21:00 연중무휴

브레이크 타임 없음/ 단체 예약 가능

 

 

 

 

제가 게장을 좋아하는데 우리나라 여러 군데에서 게장을 먹어봤지만,

여수가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대신 돌게라 게가 작긴 하지만요~

 

다른 곳에서는 게장 맛집이다!!!해서 리뷰 많은 곳을 가도 제 입에는 다들 별로더라구요....ㅠㅠ

 

항상 게장을 실패하는데 여수만 가면 성공해서 이번에도 게장을 먹으로 여수에 갔어요 :-)

 

이번에 방문한 게장집은 청정게장촌!

 

 

 

주차장은 따로 자리가 많이 있어서 주차하는 데에는 문제가 없었어요!

 

그리고 주차장 관리하시는 분이 따로 계시더라구요bbb

 

 

 

 

여기 메뉴판이에요!!

 

 

 

갈치조림 정식에도 게장정식이 포함되어있지만, 저희는 게장만 먹고 싶어서 게장백반 3인분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양념게장, 간장게장은 각각 1회씩 리필 가능해요!! 다 먹고 한 번씩 더 먹자구요~

 

1인만 방문하면 2천 원 더 내야 하더라구요ㅠㅠ 

 

 

 

 

 

 

 

 

 

저희가 앉은 쪽은 사람이 많아서 안 찍었는데, 내부도 엄청 넓어요~

 

 

 

 

 

 

 

 

이게 3인분 양이예요!!

 

굴, 새우장 등 여러 가지가 나오는데, 3인인데 새우를 2마리만 주더라구요.... 왜져?!

 

다행히(?) 2명은 새우장을 안 먹어서 괜찮았어요ㅋㅋ

 

 

 

어느 날 갑자기 게장이 너무 먹고 싶었어서,

통영 갔을 때 인당 2만 원 넘는 가격으로 먹었었는데, 너무 노맛이었어서 리뷰는 못 적었어요ㅠㅠ

 

다음에는 꼭 여수에서 다시 먹어야지 했는데 드디어! 먹네요 :-)

 

 

 

게는 돌게라서 간장게장 껍데기에 밥 비벼먹는 건 못하지만 그래도 양념도 잘 배어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저를 제외한 친구들은 밥 2그릇씩 먹고 왔답니다!!!

 

다음에 또 게장먹으러 여수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