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

[유메노덴 돈부리바쇼] 광주 동명동 덮밥 맛집

by 스마일:-) 2020. 2. 2.
반응형

광주 동구 동명로 20번 길 16

월화수목금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3시 ~ 4시 30분
라스트오더 8시 30분
토일요일 11:30 - 21:30 노 브레이크

 

 

동명동에서 친구를 만나기로 해서 친구 추천으로 간 유메노덴 돈부리바쇼!

 

사람들이 많은 곳이 아닌 곳에 위치해 있어서 지도 키고 가지 않으면 찾기 힘들 수도...

그래도 나 일식집이에요~ 하는 외관에 지나치지는 않을 수 있다 :-)

 

 

 

 

 

 

 

 

 

 

나같이 일본 덮밥 이름을 볼 때마다 기억 못 하는 사람을 위해 재료별로 분류되어 있어서 고르기에 좋았다

 

 

이건 예전 메뉴판이에요! 최근 메뉴판은 아래에~

 

 

 

 

 

 

 

 

 

내부에는 자리가 많이 있지는 않아서 그런지 12시쯤에 우리가 들어온 지 얼마 안 되어서 모두 다 찼다

 

 

 

 

 

 

 

 

 

 

 

 

 

 

 

우리가 시킨 가츠동이랑 에비동!!

 

여기가 가츠동이 그렇게 맛있다고들 하는데

나는 돈까스를 금방 질려해서 시키지는 못하고 친구 꺼 살짝 뺏어먹어 보았는데 도톰한 게 맛있었다

 

미리 리뷰를 보고 와서 에비동에 새우 2개가 올라오는 건 알았는데

생각보다 크고 진짜 새우맛이 나서 맛있었다 (작은 새우는 새우맛이 안 날 때도 있잖아요?ㅋㅋ)

일식집은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주로 짜서 밥을 추가로 받던지 밥을 많이 남겼는데

여기는 간이 딱 알맞게 잘 되어있어서 물을 많이 마시지 않아도 되었다

결제할 때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셔서 다음에 또 먹으러 오고 싶었다!!

 

 

 

2020.03.17 에 또 가서 수정할께요!!

메뉴판이 바뀌었더라구요~
대충 보니까 가츠동이랑 고로케가격이 오른거 같아요


 

 

이번에도 가츠동이랑 에비동을 시켰고,
감자고로케를 추가로 시켰어요 :-)

 

전 보다 약간 더 짭잘해진 느낌이에요...
그래도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20.11.04



위에는 에비가츠동, 아래는 규동!
규동은 약간 양이 다른거에 비해 적은 느낌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