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

[란도리] 동명동 텐동 맛집

by 스마일:-) 2020. 4. 19.
반응형

광주 동구 동명로 45-1

매일 11:30 - 21:30
Break time 15:00-17:00

 

 

친구들이랑 동명동 근처로 밥먹으러 갔어요!
오랜만에 텐동을 먹어볼까 해서 고른 란도리

동명동이라고 해서 동명동 번화가를 생각했는데
거의 지산동있는 곳에 있더라구요!?

 

 

딱히 눈에 띄지 않아서 이 조그마한 간판을 잘 찾아야 해요!

 

 

 

이건 메뉴판이에요~

 

텐동 맛있게 먹는 법도 적혀있는데 그냥 잘 먹으라는것 같죠....?ㅋㅋㅋㅋㅋㅋ

 


(수정)
20.08.18에 가니 메뉴판이 더 좋게 바뀌었더라구요!??
가격은 유자하이볼 빼고 그대로에요 :-)



 

좌석은 테이블이라기 보다 바 현식이라 2~3명 오면 좋을 것 같아요!

잊어버리고 자리를 안 찍었네요🤣

 

여긴 대기하는 곳 같죠!?
저기 사진 왼쪽에는 옷같은거 넣어두는 곳이 따로 있답니다!

 

 

저희는 4명이 가서
아나고텐동, 에비텐동에 온천계란 추가, 란도리텐동 2개 시켰어요!

 
순서대로
아나고텐동 : 장어가 한 덩이 크게 들어있어요!
에비텐동 : 제가 가지를 안 좋아해서 시켰는데 온천계란이 없길래 추가했어요! 밥 자체가 약간 튀긴밥(?)같아서 식감이 엄청 독특해요😆 튀김이 큼직큼직하고 처음엔 양이 적어 보였는데 다 먹으면 딱 배불러요~
란도리텐동 : 대부분 이걸 시키는 것 같더라구요!
이것도 양 충분해요!

 

자리는 별로 없어서
저희가 저녁 오픈시간에 맞춰서 왔는데,
나갈 땐 가득 차 있었어요!

맛있어서 다음에 또 와서 먹을 것 같아요👍👍


(수정) 맛있어서 또 왔는데, 하나하나 주문 받은 후에 바로 직접 튀기는거다보니까 저희 앞에 주문이 밀려있어서 시간이 꽤나 오래걸렸어요!
그래도 역시 맛있게 먹고 왔어요ㅎㅎ
여유롭게 시간이 많은사람이 와서 먹어야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