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

[신쭈꾸미] 반주하기 좋은 매운 쭈꾸미

by 스마일:-) 2020. 4. 14.
반응형

 

광주 광산구 사암로216번길 26

 

오랜만에 평소에 잘 안먹는게 먹고싶어서 찾다가
쭈꾸미를 먹게 되었어요

신쭈꾸미는 상무지구가 본점인데 본점에는 사람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하남우산점에 왔어요

여긴 주차공간이 없어서 따로 주차장에 돈내고 이용해야 좋을 것 같아요😂

막상 가보니 저희테이블 말고 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들이 많았어요!!!
짜고 매운 쭈꾸미에 반주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이건 메뉴판이에요
사람이 많아 멀리서 찍었지만 읽을 순 있겠죠...!?

 

 

쭈삼 (쭈꾸미 + 대패삼겹살)이 대표 메뉴인것 같은데 그걸 시키면 쭈꾸미의 양이 줄어들 것 같아서
신쭈꾸미 2인분을 시켰는데 이건 더 맵다고 해요!!🤣

안맵게 해주실 순 없냐고 물었더니 양념양을 더 적게 넣어주신다고 하셨어요!

 

 

이렇게 콘옥수수 삶은달걀 콩나물 콩나물국 김 무쌈이 세팅 되어요~

 

 

다른 블로그에서 본대로 삶은달걀이랑 콩나물도 같이 볶아 주었어요!!

 

 

저는 매운걸 좋아하지만 잘 못먹어서 다음날 배가 아팠어요🤣🤣
그래도 이 순간에는 깻잎에다가 마요네즈(?)소스 찍어서 잘 먹었답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먹고 볶음밥도 2인분 시켰어요
김치랑 날치알이랑 김이랑 들어가 있고
콩나물은 저희가 넣은거에요!!

 

후식으로 매운맛을 달랠 수 있는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그럼 다들 맛있게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