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

전대정문 가성비 좋은 [대왕김밥]

by 스마일:-) 2020. 4. 24.
반응형

 

광주 북구 자미로 55

전대 맛집 치면 항상 나오는 대왕김밥!!
먹어봐야지 먹어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먹어보았어요 :-)

 

 

 

 

 

 

 

이건 메뉴판? 계산서에요!!

 

 

 

 

 

 

 

 

내부는 엄청 넓지는 않은데 이런 좌석이 여럿 있어요!!
근데 엄청 인기가 많은 곳이고 포장도 많이들 하셔서 그런지 일하시는 이모님들은 꽤 많았어요~

 

 

 

 

 

 

 

 

이건 가장 기대하던 새우튀김김초밥!!
이거 일식집 가면 꽤 가격한다면서요!??
여긴 무려 3500원이에요!

 

 

 

 

 

 

 

 

 

그리고 이건 돈까스에요!!

5000원인데 엄청 바삭하고 밥도 엄청 많이주셔요ㅋㅋㅋㅋㅋㅋ
뭔가 돈까스 냉동돈까스 아니고 직접 만든것 같았어요! (확실하지는 않아요)

 

 

 

 

 

 

 

 

그리고 사실 떡볶이를 다음날에 먹을 예정이여서 새우튀김도 시켰는데, 되게 하애요ㅋㅋㅋㅋ

 

다른 분들은 떡볶이를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다음에 오게된다면 떡볶이도 먹어보려구요~

그럼 다들 맛있게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