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

[오늘애덮밥] 광주 선운지구 덮밥 맛집

by 스마일:-) 2020. 12. 1.
반응형

광주 광산구 선운중앙로 43
매일 11:00 - 22:00
매일 15시~16시는 브레이크타임,
라스트오더9시입니다


친구집 근처에 덮밥집이 생겨서 먹으러 가보았어요 :-)

외관은 노랑노랑해서 딱 알아보기 쉬워요!




안은 막 엄청 넓지는 않지만 코로나라 배달 주문이 많아서 북적북적 하지는 않아요!




이건 숙주 삼겹 덮밥이에요
지금 오픈 이벤트로 토핑up 해준다고 맨 아래 전단지(?)에 써져있어요

샐러드에 국도 있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정도의 짭잘함과 달콤함(?)이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저는 씹히는 맛이 있는것을 추구하는데,
마침 숙주도 있어서 아주 먹기 좋았답니다~



이건 스테이크 덮밥이에요!
이것도 역시 숙주가 있어서 씹는 맛도 있어서 먹기 좋았구요!
우리가 아는 전형적인 스테이크 덮밥 맛이에요!
가끔 스테이크 덮밥을 고기냄새 나게 맛 없게 하는 곳도 있었는데 전혀 그런거 없었어요!!
양도 적지 않아서 딱 다 먹으면 배불러요~



그리고 이건 친구가 먹고 싶다고 해서 먹은
코코넛 새우인가?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대신 이건 새우가 작은새우에요,,,,
그리고 코코넛 맛은 잘 안나요,,,
하지만 기분은 나쁘지 않았던게 비싸지 않았던 걸로 기억해요!ㅋㅋㅋ




이건 포장해와서 직접 가보기 전에 먹었을 때!
닭구이 덮밥이에요!
이것도 맛있어요!! 여긴 다 맛있나봐요!!!?
그리고 밥이 노란색 밥이였어요~
덮밥위에 노른자 올라가 있던데 남은 계란 흰자가 여기에 쓰이나봐요ㅋㅋㅋㅋ! 냠냠



이건 앞이랑 같은 숙주 삼겹 덮밥이라 생략할께요~




이 때는 국이 사골국이였어요!
그리고 서비스 감자튀김도 있었어요~




배부르게 잘 먹었구요 또 먹을 생각 있어요!!

 

그럼 다들 맛있게 드세요 :-)

반응형

'TRAVEL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서귀포 스시/텐동 맛집 [아리]  (0) 2021.03.29
[마왕족발] 마왕통구이/족발볶음밥 맛집  (2) 2020.09.26
[우아한 타코야끼]  (0) 2020.09.02
[퍼땀] 봉선동 베트남 음식 맛집  (0) 2020.08.17
[낙지마을]  (0) 2020.08.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