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CAFE

양림동 한옥카페 [풀/Puul]

by 스마일:-) 2020. 4. 27.
반응형

광주 남구 백서로 83-1
매일 11:00 - 22:00

여기도 공부할 때 몇 번 갔던 양림동에 위치한 한옥카페에요!!

코로나가 막 터졌을 때 코로나에 걸리신 분이 여길 왔다가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히려 다른곳 보다 더 잘 소독해 두었겟지 싶어서 또 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면서 안이 보여요ㅋㅋㅋㅋㅋ
그래서 가끔 지나가면 앉아있는 분이랑 한 번 씩 눈마주치기~~

여기에 길고양이가 많아서 가끔 고양이가 앉아있어요ㅋㅋㅋㅋ 고양이가 사람들을 안 무서워해서 그러는지 문열고 들어오기도 하더라구요!??

이건 메뉴판이에요!

전에 착즙주스 마셨는데 그 때 양이 엄청 적었던 거 같지만 그래도 저는 또 착즙주스를 시켰어요!

제 친구는 제가 착즙주스 양 적다고 해서 아애 새로운걸 먹자 해서 쑥라떼를 시켰어요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별관이에요!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곳도 있고,

앉을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여기가 저희가 가면 항상 앉는 곳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예에에에에전에는 그냥 착즙주스를 주셨는데,
이제는 병에 미리 만들어두고 병채로 주시더라구요!!

하지만 이 예쁜 병은 반납하고 가야한다는 거😂

 
제 의견으로 쑥라떼 시켰는데,
괜히 독특한거 시켜서 친구 입에는 쑥라떼가 안맞았어요 헤헤헿ㅎ


그리고 착즙주스 양이 늘었는지,
아니면 병에 주셔서 많아 보이는지 모르겠지만
전보다 많아진 느낌이였어요ㅋㅋ
친구야 미안....

그래도 잘 쉬고 왔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