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CAFE

[버켓문리버] 선운지구 황룡강뷰 루프탑 카페

by 스마일:-) 2020. 4. 17.
반응형

광주 광산구 삼도로 748 1,2,3층
매일 10:30 - 22:00


선운지구 카페라고 검색하면 가장 많이 뜨는 카페를 방문해 보았어요!

주차장은 뒤편에 아주 넓게 있어요~

들어갈 때랑 나갈 때랑 달라서 사진 다시 찍어봤어요!

 

 

여긴 포토존이죠!?

 

 

제 눈엔 어두울 때가 더 예쁜것 같아요ㅋㅋㅋ

 

 

 

이건 카페 메뉴에요!

바뀌기 전 메뉴판

 

생과일 주스가 뭐가 있냐고 물어보았는데
시기마다 바뀌는것 같더라구요
4월에는 키위 딸기 바나나 주스가 있었어요!

 

 

5월에 다시 방문 했는데 메뉴판이 조금 바뀌었어요!!

 

딸기 음료들이 살짝 바뀐거 같죠!??

5월에는 생과일 쥬스가 키위랑 딸기, 바나나 그리고 토마토도 있었어요!

 


문에는 공지가 붙어있어요~

 

 

여긴 1층인데 1층은 가장 밝아요!

 

 

저는 저기 강을 볼 수 있게 배치된 의자에 앉았는데,
그 이후로 오신분들 다 저기 앉더라구요
의자도 푹신하고 경치도 보여서 인기있는 자리인가봐요!!

 

 

여긴 2층인데 약간 어두운 분위기에서 이야기 나눌 수 있도록 조명이 밝지 않아요!

그리고 주차장이 안보여서 경치가 더 예뻐요~

 

 

 

 

 

 

그리고 여긴 루프탑!!
사진에는 날씨가 꾸리꾸리해서 별로 안 예뻐 보이지만,
날씨가 좋은 날에는 정말 예쁠것 같아요!

 



저는 조리퐁라떼랑
생과일 주스에서 딸기주스를 시켰어요

 

근데 조리퐁은 좀 많이 달구요,
딸기는 냉동 딸기를 쓰더라구요!!

(사진 뒤편에는 주차장이 보여요ㅋㅋㅋ)

저는 과제해야해서 1층에 앉았어요!

다음에 오게 된다면 2층에 앉아서 강을 보면 좋을 것 같다고 해서 다시 방문했을 때는 2층에 앉았답니다!!

이 때는 커피 숲 라떼랑 딸기 티라미수 라떼를 시켰어요~

커피 숲 라떼는 스벅 자몽허니블랙티같이 오묘한데 맛있는 맛!?

딸기 티라미수는 기존 딸기라떼를 안먹어봐서 비교를 못하겠네요🤣 맛은 딸기우유라기보단 딸기크림 느낌!??



그럼 리뷰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