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CAFE

레인보우 큐브치즈/ 칼슘 쏙쏙 레인보우 큐브치즈/슈퍼잭 레인보우 냠냠 큐브치즈/큐브믹스 리뷰

by 스마일:-) 2020. 5. 9.
반응형

옛날옛적에 유투브에서 유행했던 큐브치즈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어봤어요 :-)

종류가 여러가지 있는데

레인보우 큐브치즈
칼슘 쏙쏙 큐브치즈
슈퍼잭 냠 큐브치즈

이렇게 3종류 먹어보았어요!


먼저 레인보우 큐브믹스!

오리지널맛 딸기맛 망고맛 바나나맛 메론맛 청사과맛 블루베리맛 복분자맛 이렇게 8가지 맛이 있어요!

전체적으로 색이 강해서 파티용으로 산다면 이걸 추천!

맛도 무난무난하게 다 맛있고 먹으면 무슨맛인지 구별이 가능해요~
(근데 제 입에는 청사과맛이랑 복분자맛은 인공적여서 이건 호불호있을수도 있을 것 같아요!)

여기 써진 순서대로 치즈가 배치되어 있어요!!

그 다음으로 칼슘 쏙쏙 레인보우 큐브믹스!!


이건 치즈맛 키위맛 오렌지&한라봉맛 유자&애플맛 복분자&자두맛 체리맛 블루베리맛 이렇게 7가지 맛이 있어요!

 

이건 양끝에 오리지날이 배치되어 있어요
이건 위에 제품과 다르게 색이 다 비슷비슷해서 구별하기 힘들수도...?

이건 앞에 치즈보다 치즈맛이 조금 더 강해요! (과일맛은 더 약하다는 말이에요)

체리맛이랑 유자맛은 강해서 딱 알지만 다른건 잘 모를수도!??

여기 적혀있는 것과 배치순서가 다른것 같아요!

제가 먹어본걸로 짐작해 보자면 치즈 키위 복숭아자두 블루베리 체리 유자애플 오렌지한라봉 치즈 순이에요!

마지막으로 슈퍼잭 레인보우 냠냠 큐브믹스!

 

이건 레드베트 야채혼합 당근 호박 블러드오렌지 트로피칼 딸기 복숭아맛 이렇게 8가지 맛이에요!

 

이건 약간 건강한맛 날까봐 걱정했는데 전혀아니에요!

호박은 진짜 진한 호박맛나서 정말 치즈같지 않고 샐러드 먹는 느낌!??? 아주 맛있었어요!

당근도 호박보단 덜하지만 비슷한 느낌으로 맛있더라구요!??

가장 앞에 까만색 봉지인 레인보우 큐브믹스에도 딸기맛이 있는데 그 딸기는 딸기우유라고 하면

여기 슈퍼잭에 있는 딸기는 약간새콤한 진짜 딸기맛?이에요ㅋㅋㅋㅋㅋ


순서대로

레인보우 큐브치즈
칼슘 쏙쏙 레인보우 큐브치즈
슈퍼잭 레인보우 냠냠 큐브치즈

순이에요!

 

색만 보면 확실히 예쁜걸로는 첫번째꺼죠!?

이건 사진을 위한 배치ㅋㅋㅋㅋㅋ

 

그래서 가운데에 색 진한 것 놓고 사진 찍어보기😆


 

리뷰 하고 싶어서 한 개씩 맛보고
다음에 또 야금야금 먹으려고 다시 냉동고에 넣어뒀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다음 리뷰에서 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