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

[당기요] 전남대 후문 숨겨진 맛집 솔직후기

by 포도초무침 2019. 11. 30.
반응형

광주 북구 호동로 9-2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주문 마감 21:00)

 

 

 

아는 사람은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르는 당기요!! 물론 나는 몰랐다

당기요는 간판에서 보이듯 '신을 다릴지도 몰라'라는 뜻이다.

조금 억지로 끼워 맞춘 것 같지만.... 잠시 비딱한 생각은 접어두자

 

 

 

골목길 사이에 숨겨져있어서 찾기 힘들었다...

 

 

 

 

 

 

역시나 메뉴판은 깜빡하고 안 찍었다..... 먹기 전에는 블로그 생각도 안 난다. 그냥 신날 뿐...ㅎㅎ  

메뉴는 이탈리아 할머니 파스타와 쉬림프 크림 리조토로 결정하고 왔기에 금방 주문했었어요

 

 

 

대신 밖에 있는 메뉴판(?)을 찍어왔어요...ㅎ

 

 

 

 

 

 

식전에 나오는 나쵸칩!! 집에서 대량으로 먹을 때는 별로 안 들어가는데 밖에서는 꼭 많이 먹게 되는 듯해요ㅎㅎ

 

 

 

나쵸칩과 오이피클

 

 

 

 

 

 

쉬림프 크림 리소토와 할머니 파스타는 세트메뉴로 음료 하나를 무료로 주셔요 (가격은 22,000원 정도 나온 것 같아요)

쉬림프 크림리조또는 진짜 무조건 시켜야 해요. 물론 평상시에 크림 파스타나 리소토를 잘 먹는다면요

꾸덕하고 크림과 밥의 조화가 굳굳!!!😶😶  위에 있는 새우의 소스의 베이스는 할머니 파스타와 같은 것 같아요

할머니 파스타는 너무 기대를 하고 갔는지 맛없지는 않았지만 많이 맛있지도 않았어요

제 입맛에는 그냥 한 번쯤 먹어볼 맛이라고 느꼈어요 (호불호가 있을 수 있어요)

고추장??? 베이스여서 특이하지만 처음에는 신기하다가 나중에는 약간 질리는 맛이었어요

약간 떡볶이 맛도 나면서... 음 설명하기 힘든 맛이에요

그래서 크림 리소토는 다 먹었지만 파스타는 생각보다 남기고 왔네요 ㅠㅜㅜ

 

 

 

쉬림프 크림 리조또, 할머니 파스타

 

 

 

 

 

 

파스타는 나중에 질리긴 했어도 한 끼 든든하게 먹은 것 같아요

크림 리소토는 진짜 강추!!

아래는 내부 사진 몇 장 올려 봐요 급하게 찍은 것들이라 예쁘게는 안 나왔어요ㅠㅜㅜㅜ

대부분 커플들이나 2명씩 와서 2인석은 꽉 차더라고요

이 정도면 가성비는 좋은 편이라고 생각해요

커플들이나 친구 몇 명이서 맥주 한 잔 하면서 얘기 나누기에는 더없이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주위에 사람들이 많아서 급하게 찍은사진..

 

 

 

 

 

😶마지막 세줄평😶

 

내부 분위기나 가격 면에서는 좋구

음식은 맛은 있지만 호불호가 조금 갈릴 것 같아요

여러 번 말하지만 크림 들어간 요리 좋아하면 무조건 쉬림프 크림 리조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