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

[어반레시피] 분위기 내기 좋은 레스토랑 / 운림동 맛집

by 스마일:-) 2019. 12. 30.
반응형

 

광주 동구 의재로 136번길 10

매일 11:30 - 22:00

매일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저번에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크리스마스가 아닌 날에) 가족들과 어반레시피에서 같이 밥을 먹었어요!

 

외관 사진은 오픈 전에 찍은거라 내부에 불이 안들어와 있는 점 이해해 주세요!!

 

 

 



단체(?)로 가시려면 미리 예약하면 따로 자리를 마련해 주셔요! 손님분들이 있어서 내부사진은 못 찍었네요!!

 

일단 메뉴판부터 볼게요! 메뉴에 사진들이 많아서 뭐가 뭔지 알기 쉽게 되어있었어요😄

 

 

 

 

 

 

 

 

 

 
크리스마스 때는 따로 크리스마스 코스요리(?) 같은 게 따로 있는 것 같은데 안 찍어 와 버렸네요.....!!😂

 

 

 

같이 먹은 가족이 여럿이라 여러 가지 메뉴를 시켜볼 수 있었어요~

 

이모가 자주 오는 곳이라 저희가 좋아할 만한 거로 시켜주신 것 같아요!!

 

 

 

 

식전빵

 

 

 

 

식전 빵에 같이 나온 저 기다란 건 딱딱한 쿠키(?) 같은 거예요! 먹을 수 있는거더라구요ㅋㅋㅋㅋ

 

 

 

 

 

크랩샐러드

 

 

 

 

이건 껍질도 먹을 수 있는 게를 통째로 튀겨서 먹는 거였는데 진짜 게가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날치알 새우파스타

 

 

 

 

 

 

 

한우 안심 고르곤졸라 리가토니

 

 

 

 이건 몇 번 집어먹으니 금방 끝나요 ㅠㅠ 아쉽

 

 

 

 

 

새우볶음밥

 

 

 

 

 

 

 

소고기 볶음밥(한우)

 

 

 

 

필라프라고 안 하고 볶음밥이라고 써있더라구요!

우리가 생각한 그 맛!?이에요~

 

 

 

 

고르곤졸라 피자

 

 

 

이건 피자 위에 무화과가 얹어있어요!


 

 

 

맛죠 스텔라

 

 

 

이게 여기의 시그니쳐 메뉴인데요! 딱 봐도 그래보이죠!?
흘리지 않게 돌돌 말아서 먹으면 돼요!


 

여기 1퍼센트씩 적립해주는데 저희 이모 같은 경우는 엄청 자주 가서 벌써 피자 한 판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그럼 다들 맛있게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