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CAFE

풍암동 브런치카페 [601SOHO]

by 스마일:-) 2020. 7. 20.
반응형

광주 서구 풍암신흥안길 27-13 1층 상가
평일 11:00 - 20:00 월요일 휴무
주말 10:30 - 20:00


친구 어머니가 추천해줘서 가보게된 601소호!
잘은 모르지만 플라워샵 소호앤노호 광주점이 이전 오픈을 했다고 하네요!?




이건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2인세트에 제가 커피를 못마셔서 천원 추가로 내고 수박쥬스로 바꾸어 마셨어요!!




계산대 옆에 베이커리류도 팔고 있어요!




좌석은 이렇게 3개의 테이블이 있어요!



바로 이어진 옆에 꽃집도 같이 하고 있어요!



여기에도 큰 테이블이 하나 있던데 꽃 작업하는 곳인지 아니면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인지는 모르겠네요!?




여긴 그냥 화장실 가는 길인데 너무 예뻐서ㅋㅋㅋㅋㅋㅋ





이게 저희가 시킨 2인 세트메뉴에요!!

브런치인데 38000원 + 1000원(수박쥬스로 변경) 이라 가격은 있는 편이에요!




뭔가 인스타에 많이 올라올법한 비쥬얼~~



이건 샐러드인데, 가운데에 커다란 부라타치즈가 있어요!




이건 감자스프인데, 빵이랑 같이 먹으면 엄청 든든해요!



그리고 여기 메뉴들 중에서 제가 가장 맘에 들었던
핫칠리 치킨!! 치킨이 정말 부드러워요~

제가 토마토스튜를 좋아하는데 딱 소스가 그런느낌이라 소스도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예쁘게 배치되어 있은 과일들👍



플라워샵이랑 같이 있어서 그런지 가운데에 생화도 예쁘게 올려주셔요!




사실 양이 많지는 않은 브런치라 와 엄청 배부르다!는 아니고
브런치라는 이름에 맞게 가볍게 뭘 먹었다! 라는 느낌이에요 :-)






그리고 이건 수박쥬스랑 아메리카노!




그리고 건물 뒤편에 포토존이 있다더라구요!??
안알려주셨으면 모르고 그냥 갈뻔ㅎㅎㅎ!

 


그럼 리뷰를 마칠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