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CAFE

[커피타다] 지산동 무등산 카페

by 스마일:-) 2020. 8. 8.
반응형


광주 동구 지호로 125
COFFEE TADA



오랜만에 지산동 카페투어~
카페타다인 줄 알았는데 커피타다였네요ㅎㅎㅎ


여기 메뉴판이에요!

 

인테리어 예뻐요!

생각보다 어린 사람들 보다는 나이드신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아주머님 아버님들 핫플인가봐요~~ㅎㅎ




비가 많이와서 2층으로!
2층 테라스에서 비 오는거 보면서 대화하고 있으시는 분들도 있어요!!
(1층도 야외 공간이 있는데 담배 피우시는 것 같아요...)



자리 많아요!!




저희는 생과일 자몽주스랑 밀크티!

친구는 자몽 쓰다는데 원래 자몽은 쓴맛 아닌가요!?ㅎㅎ
그리고 밀크티도 밍밍하다는데 제 입에는 괜찮았어요!


 

심심할까봐 따로 그림그리는거 챙겨가서 놀다가 왔어요 :-)

그럼 리뷰를 마칩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