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CAFE

[조선대/조대 REC카페] 딸기가 정말정말 많은 딸기파르페/딸기대통령

by 스마일:-) 2019. 12. 28.
반응형

광주 동구 지산동 486-3

 

 

 

전에 딸기파르페가 너무 먹고 싶어서 검색해봐서 코피발리에 찾아서 갔었는데

사실 2년 전에 여기서 먹었던걸 먹고 싶었는데 없어진 줄 알고 못 가고 다른 걸 찾아본 거였어요!

그런데 인스타에 올라오길래 아직도 있는거였군!! 하고 곧장 찾아갔어요~

 

 

 

 

바로 이걸 먹을예정이에요!! 이거 뒤에 사진들에 있는 메뉴판에는 없더라구요

아무래도 시즌 메뉴이다 보니 메뉴판에 넣기 곤란해서 이렇게 해놓으신 것 같기도 해요

가격은 안 써져 있지만 사이즈 큰게 7000원이에요!

 

 

 

 

 

 

 

 

 

 

 

여기에 가면 항상 딸기 대통령을 먹어서 메뉴판을 본 적이 없는데 메뉴판은 이렇게 있더라구요!!

 

 

 

 

 

 

 

 

 

 

 

 

 

 

 

 

내부에는 딱 보기에는 테이블이 막 많지는 않은데 

 

 

 

 

 

 

 

 

 

안에 숨겨진(?) 자리들도 있어요!

 

 

 

 

 

 

 

 

두둥 저희가 2명이 가서 2개 시키려고 했는데, 저녁도 먹을 거면 1개 시키는 게 좋을 거라고 하셔서

1개만 시켰어요!! 이게 생각보다 딸기가 많아서 저녁 대용(?)이면 1인 1 딸기 대통령인가 봐요ㅋㅋㅋㅋㅋ!

원래 사장님들은 더 많이 팔려고 그냥 두 개 시켜도 아무 말도 안 하실 텐데

그렇게 말씀해 주셔서 하나만 시켰더니 저녁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ㅋㅋㅋㅋㅋ

 

 

 

 

 

저기 가장 위에 있는 사진처럼 맨 위에는 딸기 1개 크림 딸기들이 있고 중간에 딸기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딸기가 아주 맛있고 싱싱한 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아래에 있는 딸기들은 조금 더 작은 딸기긴 한데 그래도 맛있어요!

먹다 보면 시리얼이 있는데 나름 축축해졌어도 달달해서 맛있더라구요~

저는 3번째 방문인데 다음에 딸기대통령 먹으러 또 갈게요! 

 

 

 

(수정)-------------------------------

정말 맛있고 친절하신데 곧 없어진다고 하네요ㅠㅠㅠ
그 전에 얼른 또 가봐야겠어요 ㅠㅠ!!

 

(수정)--------------------------------

없어지기 전에 또 방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