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

[육회의 신]

by 스마일:-) 2020. 8. 4.
반응형


광주 서구 상무민주로76번길 6-1

친구에게 밥 사주기로 했는데, 뭐 먹을까 하다가 육회를 먹기로 했어요!!


이건 메뉴판이에요!



매장 내부는 넓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것들!
한우집이라서 그런지 미역국 정말 맛있어요 :-)



드디어 나온 한우 간장 육회! 한우양이 많아요!!
엄청나게 얇게 썰려있고, 간장양념맛이 약해요~



추가로 시킨 육회비빔밥
위에 시킨 육회가 양이 많아서 비빔밥 먹을 때 얹어서 먹었어요ㅋㅋㅋㅋㅋ

 


저는 사실 회도 잘 못먹는 사람이라서 초장맛으로 먹고, 육회도 먹기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양념맛으로 먹는데, 양념맛이 너무너무 약해서 살짝 아쉬웠지만

진짜 육회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오히려 좋아하실 것 같아요!!

그럼 다들 맛있게 드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