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

[솔밥솥밥] 동명동 와규솥밥 / 도미키조개관자솥밥

by 스마일:-) 2020. 6. 6.
반응형

광주 동구 동명로 9-5

매일 11:30 - 21:00

매일 15:00 - 17:00 Break time(쉬는 시간)

월요일 휴무

 

 

오, 포스팅하기 전까지 솥밥솥밥인줄 알았는데, 솔밭솥밥이였네요?ㅋㅋㅋㅋㅋㅋㅋ

생긴 지 얼마 안 된 솥밥이 있다고 해서 친구들이랑 같이 솔밭솥밥에가 보았어요!!

 

 

 

 

 

 

벌써 소문이 났는지 사람들이 많아서 이렇게 웨이팅을 할 때 시킬 메뉴를 써 놓으면, 

직원분이 다시 한번 물어본 다음에 기다릴 때 미리 주문에 들어가요!

 

 

 

 

이건 메뉴판이에요!

직접 손으로 써서 만든 메뉴판인가 봐요!

 

 

 

 

내부는 엄청 넓지는 않은데, 저희도 웨이팅 하고 들어간 거라 사람들이 꽉꽉 차 있어서 사진으로 담지는 못했어요!

 

이건 솔밥솥밥 맛있게 먹는 방법을 이렇게 써 두었더라고요?!!

 

 

 

 

이건 친구가 먹은 도미키조개관자솥밥이에요!

지금 보니 빛 조절이 안돼서 눈이 부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제가 먹은 와규솥밥이에요!! 이게 가장 많이 먹는 솥밥이어서 시켜보았어요!

 

먹을 밥을 옆 그릇에다가 덜고, 저 도자기 병에 담긴 뜨거운 육수를 솥에 넣고 누룽지를 만드는 건데,

 

뜨거운 걸 담는데 도자기병이라 손이 뜨겁더라구요ㅠㅠㅠ

 

 

 

 

이렇게 밥을 비빈 다음에 덜어서 먹어요!

저는 양념돼있는 밥을 좋아해서 금방 다 먹어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솥밥인 것 치고는 가격이 좀 있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이건 누룽지인데, 그냥 밥이 아니라 양념된 밥이 였어서 이렇게 기름기가 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그냥 물이 아니라 육수여서 우리가 먹던 그 누릉지 맛이 아니에요!!

 

저는 맛있게 잘 먹었는데, 다른 친구는 표정이 묘한 게 자기 스타일은 아니었나 봐요ㅎㅎㅎㅎ

 

 

 

 

바쁜 게 눈에 보여서 약간 정신없긴 했는데, 그런 것 치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셨어요!!

 

생긴 지 얼마 안 되었는데, 앞으로도 쭉 초심 잃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