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

봉선동 [다르다 김밥주먹밥] 메뉴판/ 다르다세트

by 스마일:-) 2020. 7. 26.
반응형


광주 남구 봉선중앙로 3
매일 08:00 - 22:00



평소에 다르다에서는 저의 최애인 한우김밥을 자주 먹었었는데,
언니가 떡볶이 먹고싶다고 해서 떡볶이 먹으러 갔어요~

몰랐는데, 2020년에 8기 광주맛집에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엄청 넓은건 아니지만, 2인석도 있고 4인석도 있고, 6인석까지 있어요 :-)




이건 메뉴판이에요!!




사실 김밥치고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닌데 정말 속이 꽉 차있어서 막상 먹으면 그 값한다고 생각하실꺼에요!


 


저희는 다르다세트를 먹었어요!


다르다 세트는 반반김밥(저는 한우불고기김밥이랑 참치미요김밥으로 선택), 꼬불이오뎅, 김치참치주먹밥, 모튀떡(모둠튀김이랑 떡볶이)로 구성되어 있어요!!



오뎅국물 뜨거우니 식혀드세요~~



튀김류는 튀기느라 조금 더 늦게 나왔어요!!


여러메뉴를 한번에 먹고 싶을때 세트메뉴도 좋은 것 같아요!!

그럼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