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CAFE

크로플이 있는 카페 [고요]

by 스마일:-) 2020. 9. 1.
반응형



광주 광산구 첨단중앙로116번길 31 101호
매일 10:00 - 00:00

크로플이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찾아간 카페 고요




이건 메뉴판!!




넓직넓직 천장이 넓어서 좋았다



크로플 먹으러 갔기 때문에
아이스크림 크로플이랑 플레인 크로플 둘 다 시키기ㅋㅋㅋㅋㅋ



먼저 아이스크림 크로플에는 플레인과 다르게 우유아이스크림이랑 바나나가 있다!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중간에 블루베리를 간 것같은걸 잔뜩 뿌려주는데, 블루베리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좋을 것 같다 :-)



그리고 플레인 크로플에는 과일 없고 무난하게 생크림에 계피 똭! (블루베리 소스(?)는 있다)



얼른 먹고 떠날꺼라 음료는 하나만 시키자고 했는데,
달지 않은 차를 시키려다가 친구에게 거절당하고 시킨 밀크티
친구는 바닐라빈을 같이줘서 더 좋았다고 한다!
하지만 단것 + 단것 의 콜라보로 별로 마시지는 못했다ㅋㅋㅋㅠㅠ

 

크로플은 2인당 1개만 시켜야지 맛있게 먹고 올 수 있을꺼 같다
욕심부리다가 배 터지게 먹고 왔다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