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

[양림버거] 양림동 수제버거

by 스마일:-) 2020. 1. 12.
반응형

광주 남구 백서로 93-1

매일 11:00 - 20:30

화요일 휴무

 

 

 

오랜만에!! 양림버거에 갔어요~

 

 

 

엄청 오랜만에 가봤는데 새 메뉴들이 생겼더라구요!!

위에 3개가 저희가 처음보는 새 메뉴들이에요

 

 

메뉴판

 

 

 

 

 

내부에는 4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2개

 

 

 

 

혼자 또는 여럿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6개 있어요!

 

 

 

 

 

저희는 배가 별로 안고파서 버거를 먹기로 한거라 예전에 먹었던 버거들로 주문했어요

 

 

 

치즈불고기버거

 

메뉴가 더 많아지기 전에는 이게 가장 맛있었어요!

근데 치즈가 들어있어서 느끼한것을 싫어하시는 분은 조금 느글느글 할 수도 있어요

 

 

핫스파이시버거

오랜만이라 제가 좋아했던 메뉴가 생각이 안나서 핫스파이시버거 1단계를 시켰는데

제 친구는 이것도 맵다고....! 저는 잘 먹었어요

 

 

감자튀김

 

 

하나는 세트로 하나는 단품으로 시켜서 둘이 먹고왔어요!

 

감튀가 정말정말 맛있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