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올라] 담양 예쁜 카페

by 스마일:-) 2020. 9. 28.
반응형

전남 담양군 담양읍 향교길 12-1
매일 11:00 - 20:00 화요일 휴무

담양에 산책갔다가 물은 마시고 싶은데
아무 카페나 가고싶지는 않아서 찾은 아이올라 카페

대나무 박물관이랑 차로 10분거리여서 갔는데
담양 핫플인 담양국수거리 근처였다


기대 전혀 안 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예뻤던 외관



이건 메뉴판!
어떤 블로그 글에는 작년에 생망고주스 있었다고 했는데, 이젠 안보이는군,,,, 아쉽
작년 내내 먹고싶었지만 어쩌다 보니 먹지 않았던 홍콩에그와플을 처음으로 먹을꺼다!



여기저기에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찍기 좋아하는 사람이면 정말 좋아할 듯 싶다!



나는 2층에서 먹었는데, 이 날 날씨가 참 좋았다
창문도 열려있어서 바람이 살랑 불어 더 좋았다☺️



커피를 못 먹는 우리는 밀크티랑 홍콩에그와플!

나는 기대를 많이해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별로였는데, 같이 간 친구는 맛있다고 했다
내가 언니한테 카페 예쁘다고 추천해줘서 다음 날에 언니도 여기 갔다왔는데 언니도 홍콩에그와플 맛있다고 했다!



이건 1층 테라스인데 너무 분위기가 예뻐서 나갈때 한 컷,,
여기 사진 찍으니까 뭔가 제주느낌 물씬 나는듯!?

 

담양 유명한 카페들은 다들 인스타에 너무 노출되서 그런지 사람이 북적북적 많아서 싫은데 여긴 아직 유명해지지 않은 것 같다!

예뻐서 곧 유명해질듯!?ㅠ
난 유명해지기 전에 다녀와서 다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