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루타6400km] 전대점 아시아음식 맛집

by 스마일:-) 2020. 11. 14.
반응형


광주 북구 우치로90번길 21
매일 11:30 - 21:00

학교끝나고 친구랑 밥먹기로 했어요!
코로나 덕에 오랜만이라 고민하다가
친구가 전에 여기서 먹었는데 괜찮았다고 해서 가봤어요~




이건 메뉴판이에요!!




가장 인기메뉴가 소보루 광부덮밥인 것 같은데,
둘 다 같은걸 먹으면 여러가지를 못먹으니까

저는 마늘 쫑 덮밥을 먹었어요! 약간 부실해 보이지만 너무 내 취향이였던 것,,,
약간 짤 수도 있어서 저는 처음부터 밥을 섞지 않고 먹었답니다!



이건 친구가 시킨 인기메뉴인 소보루 광부덮밥!
고기가 엄청 크게 올라가 있어서 옆에 그릇에다가 잘라서 먹어야 해요
옆에 먹는 법 따로 적힌 종이(?) 가 있어서 그거 보고 맛있게 먹으면 될 것 같아요

제 친구는 이거 전에도 맛잇어서 먹었다했는데
저는 마늘쫑이 더 맛있었어서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쪼금 뺏어먹긴 했어요😆



귀여운 젤리도 같이 주더라구요ㅋㅋㅋ!



이건 핸드폰 좋은걸로 바꾼김에 찍은 인물사진인데,
색감도 안예쁘고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초점도 안예쁘고,,,,

 

그럼 다들 맛있게 드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