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PLAY

광주 상무지구 무인 공공자전거 타랑께

by 스마일:-) 2020. 7. 9.
반응형



광주에 서울의 따릉이 친구인 타랑께가 생겼어요!!

저도 처음 해보는거라 이용하는 방법 사진을 구체적으로 안찍어버렸네요ㅠㅠ




각 자전거에는 안전모가 비치되어 있어요~




제가 타랑께 탄거 인증!??이에요ㅋㅋㅋㅋㅋ







이용가격은 꽤 저렴한 가격이에요!!





단, 1회 이용 시간은 90분!!





타랑께는 어플을 이용해서 사용 할 수 있어요!!

타랑께라고 치면 이 어플이 나와요~




어플을 다운받고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한다음




자전거가 있는 곳에 가서 이용방법대로 따라하면 된답니다!!



이용방법이 앱과 자전거에 나와있지만 혹 못찾는 분을 위해서 캡쳐본을 올리도록 할께요!!


1. 이용권 결제방법






2. 자전거 대여 방법







3. 자전거 반납하는 방법




4. 카드 등록하는 방법








제가 이용한 바로 다음날 코로나로 중단되었었는데,

 


다시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8월 15일까지 시범 서비스 이용권을 등록해 준다고 하니 가입해서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그럼 다들 재미있게 노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