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

[걸작떡볶이치킨] 전남대학교 상대/봉선점/진월점 떡볶이 맛집

by 스마일:-) 2020. 3. 10.
반응형

광주 북구 설죽로 214번 길 100

매일 11:00 - 23:30

 

 

전남대학교 후문 쪽 말고 상대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항상 점심시간만 되면 줄 서서 먹는 곳이라 여유롭게(?) 먹고 싶다면 저녁에 가는 것을 추천해요!

아, 방학 때도 사람들이 적으니까 방학 때는 점심 저녁 상관없을 것 같아요 :-)

 

 

 

국물 떡닭세트에다가 추가 요금 내고 치킨을 변경했어요!

 

 

 

국물떡볶이 + 간장누릉지치킨

 

 

 

 

 

국물떡볶이 + 레몬크림새우치킨

 

 

개인적으로 치킨은 독특하고, 떡볶이는 진짜 진짜 맛있어요....!!!

둘이 가서 세트 시키면 남았는데 셋이 시켰을 때는 딱 맞아요

치킨은 남겨도 떡볶이는 매 번 다 남기지 않고 먹었어요 :-)

 

 

 

 

그 이후로 봉선점 시켜먹어 봤어요 ---------------

 

광주 남구 봉선동 156

매일 11:00 - 23:00

 

 

 

 

국물떡볶이 + 오징어튀김 + 고구마튀김

 

떡볶이에는 튀김인데, 여기 튀김이 맛없는 건지 아니면 걸작떡볶이 튀김이 맛없는 건지

고구마튀김 정말 맛이 하나도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 국물로 카바가 안돼요ㅋㅋㅋ

뭔가 으스러지고 단맛도 하나도 없고?

 

 

 

 

그 이후로 진월점에도 가봤어요 ----------------

광주 남구 서문대로 648

매일 11:00 - 22:30

연중무휴

 

 

 

 

배가 안 고플 때 간 거라,

떡순튀 2인 세트에서 순대를 주먹밥으로 변경하였어요!

 

 

 

국물떡볶이 + 주먹밥 + 모둠튀김(소)

 

 

 

매운 거 먹을때면 주먹밥이 큰 역할을 했을텐데 저희 매운거 잘 못 먹어서 순한 거로 시켰더니 주먹밥 남기고 왔어요ㅠ

 

모둠튀김(소)에는 고구마튀김 + 멘보샤 + 미니핫도그? + 미니 호떡? 가 나와요

 

그때 봉선점에서 튀김 맛없는 거 잊어버리고 또 시켰는데, 여기 튀김은 맛있더라구요?

 

그냥 봉선점 고구마튀김이 맛없던 건가 봐요

고구마튀김이 맛없기도 쉽지 않은데....... 엉엉 봉선점에서는 떡볶이만 시켜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