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FOOD

여수 [예원닭강정] 오리지널/마늘 닭강정

스마일:-) 2020. 7. 10. 15:44
반응형


친구들이랑 사람 없는 곳에 낚시를 하러 가려는데,
식어도 맛있는 음식을 고민하다가 닭강정을 먹기로 했어요!

여수에 닭강정을 쳐보니까 얼마 안나오더라구요ㅠㅠ
그 중에 리뷰가 가장 많은 예원 닭강정에서 포장해 왔어요!!
(아, 여긴 따로 먹는 곳이 없는 배달전문이에요)





저희는 반반메뉴로 오리지날이랑 마늘로 선택했는데,
간장이 있는 줄 알았다면 간장이랑 마늘로 할 껄 그랬어요!!


 

이건 마늘인데, 다른 마늘닭강정과 다르게 진짜 마늘이 편마늘로 들어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다진 마늘이 소스에 들어가 있을 줄 알았는데 말이죠!!


식으면 더 맛있다는데 배고파서 식기 전에 다 먹어버렸어요ㅋㅋㅋㅋㅋ


이건 낚시 하다가 먹어서 다른 폰으로 찍었고, 조금 더 어두울 때 찍어서 분명 같은 색인데 위 사진이랑 색감이 다른 느낌이네요!??





친구들이랑 섞어서 먹지 않아도 되고 한입씩 딱딱 먹을 수 있고, 식어도 맛없어졌다는 생각이 안들어서 닭강정이 좋은 것 같아요!!

그럼 다들 맛있게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