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FOOD

[비치마차] 부산 광안리포차 싱가포르 씨푸드 칠리크랩/한우육회/한라토닉세트

스마일:-) 2020. 7. 18. 21:05
반응형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77번길 10
월화수목금토요일 18:00 - 02:00 일요일 휴무


친구가 칠리크랩 먹고싶다고 해서 가게 된 비치마차!!





내부에는 약 7개의 테이블이 있어요!



저기 파도치는 이미지를 띄워주는데 저기서 사진 많이 찍는 것 같아요!!




이건 비치마차의 메뉴판!

저희는 시그니쳐 메뉴인 씨푸드 칠리크랩을 먼저 시켰어요!!



이건 기본 안주에요~
설탕 + 토마토를 주는데 더 먹고싶으면 천원내고 추가할 수 있어요!



한라토닉세트 (한라산 소주 + 토닉워터2 + 레몬슬라이스 + 아이스컵2) 를 시켰어요!



아이스컵은 얼음 다 녹으면 다시 달라고 하면 된대요!!
컵 자체가 파랑파랑해서 엄청 시원할 것 같은 느낌ㅋㅋㅋㅋ

 

친구가 먹고 싶었던 씨푸드 칠리크랩!!



알고보니 국산 게를 사용해서 만드시더라구요!??
근데 2마리나 들어있어요!!!

게가 껍질이 얇아서 씹을 수 있는 게에요!!

새우랑 오징어도 있고 뒤에 달달한 빵(?)이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맛은 사실 친구가 생각한 맛은 아니라고 했는데 나쁘지 않다고 했고,
전 애초에 아무생각도 없었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ㅎㅎㅎ



그리고 칠리크랩보다 더 맛있게 먹은 한우육회!!

 

딱 보면 양이 이게뭐야? 싶지만 먹다보면 은근 양 많아요ㅋㅋㅋㅋ



최근 먹은 육회 중에서 정말 맛있었구요!!

원래 시리얼 새우 시키려다가 생각보다 배불러서 육회시킨건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그럼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